경주시 내남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유태욱)는 지난 5일 내남면 복지회관 2층 강당에서 2025 내남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주민자치위원, 프로그램 수강생, 지역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하여 함께 자리를 빛냈다.이 날 발표회는 요가, 라인댄스, 고고장구, 드럼, 기타, 색소폰 등 다양한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무대에 올라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였으며, 캘리그라피 수업 작품 전시도 함께 진행되어 발표회에 다채로움을 더했다.또한 매년 수강생들의 실력이 향상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단기 프로그램 등 새로운 프로그램이 더해지면서 발표회가 거듭될수록 볼거리가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한편 내남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오는 12월 22일부터 24일까지 26년 1분기 프로그램 신규 수강생을 모집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내남면 복지회관에서 신청하면 된다.임상국 내남면장은 “내남면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을 것”이라며, “오늘 이 자리를 통해 모든 주민들이 함께 즐기고 주민자치 프로그램이 더욱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유태욱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발표회를 통해 수강생들이 각자 준비한 것들을 뽐내고 주민들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됐다”며,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 앞으로도 주민이 중심이 되는 주민자치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최종편집: 2026-06-27 11:55:26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경주시대주소 : 경주시 탈해로 47번길 11(2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북, 아00707 등록(발행)일자 : 2022년 12월 19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성주 청탁방지담당관 : 이성주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성주e-mail : gjtimes62@naver.comTel : 054-746-3002 팩스 : 010-2535-3002
Copyright 경주시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