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용강동(동장 최경길), 용강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성진)는 지난 29일 경기도 용인시 동백2동(동장 문수민) 및 동백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영한)와 자매결연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이날 용강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열린 교류회에서는 최경길 용강동장, 문수민 동백2동장, 김성진 용강동 주민자치위원장, 황영한 동백2동 주민자치위원장 등 30여 명이 참석하여 상호 발전을 위한 교류 간담회를 열었다. 이후 황리단길 일원에서 ‘2025 APEC 경주 성공개최 생수 무료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고, 저녁에는 ‘음악으로 하나되는 용강 아름드리, 돗자리 버스킹’을 개최해 경주시 용강동 주민자치의 앞장선 모습을 보여주었다.김성진 용강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교류 간담회를 통해 상호 주민자치위원회가 더욱 활성화되어 주민들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최경길 용강동장은 “국제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경주시를 방문한 것을 환영하며, 지난해부터 이어지고 있는 용강-동백2동 간 교류가 점점 더 활성화되어 두 지역이 더욱더 상생 및 발전해 나갔으면 한다”고 밝혔다.한편 용강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다가오는 6일 동백2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개최하는 행복페스티벌에 방문하기로 약속했다.
최종편집: 2026-06-27 07:52:48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경주시대주소 : 경주시 탈해로 47번길 11(2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북, 아00707 등록(발행)일자 : 2022년 12월 19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성주 청탁방지담당관 : 이성주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성주e-mail : gjtimes62@naver.comTel : 054-746-3002 팩스 : 010-2535-3002
Copyright 경주시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