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최상덕)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정태자)는 지난 14일 지역 내 경로당을 찾아 닭백숙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무더운 여름철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 회원들은 지역 내 경로당 42곳을 방문하여 300만원에 상당하는 700마리의 닭백숙을 어르신들게 전달했다.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부녀회장은 “이번 닭백숙 나눔 행사가 어르신들에게 작은 감동과 행복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겠다”고 말했다.임상국 내남면장은 “이렇게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부녀회가 한뜻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오늘 행사는 단순한 음식 나눔 행사가 아니라 지역사회에 이웃사랑의 에너지를 전파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행정에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종편집: 2026-06-28 05:21:20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경주시대주소 : 경주시 탈해로 47번길 11(2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북, 아00707 등록(발행)일자 : 2022년 12월 19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성주 청탁방지담당관 : 이성주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성주e-mail : gjtimes62@naver.comTel : 054-746-3002 팩스 : 010-2535-3002
Copyright 경주시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