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황영애)은 17일 청소년들의 흡연 예방 인식을 높이고 금연을 장려하여 건강한 학교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2026년 학교 흡연예방 및 금연실천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경주시청, 경주시보건소, 경주경찰서와 합동으로 계림중학교 정문에서 학생들의 등교 시간에 현수막, 피켓 등을 활용한 흡연예방 및 금연실천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아울러, 경주교육지원청은 학교 흡연 예방 교육과 공모전, 청소년 담배금지 홍보단 운영 등 다양한 흡연예방사업을 통해 적극적으로 청소년 흡연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황영애 교육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 학생들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전반에 건강한 금연 문화가 깊이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종편집: 2026-06-26 23:10:16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경주시대주소 : 경주시 탈해로 47번길 11(2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북, 아00707 등록(발행)일자 : 2022년 12월 19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성주 청탁방지담당관 : 이성주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성주e-mail : gjtimes62@naver.comTel : 054-746-3002 팩스 : 010-2535-3002
Copyright 경주시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