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교육지원청(교육장 황영애)은 지난 10일 지역 학교에 급식 식재료를 공급하는 납품업체 대표자들과 협의회를 가졌다. 이번 협의회는 식재료 납품업체 대표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납품 시 발생할 수 있는 어려움과 불만족 요인을 파악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실질적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경주교육지원청은 납품업체에게 학교급식의 일원으로서 책임감 있는 자세로 안전하고 우수한 식재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당부했다. 또한, 학교급식 관련 부조리 행위를 예방하기 위한 신고센터 운영과 투명한 구매계약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유의사항에 대한 안내도 함께 진행됐다. 경주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납품업체와의 지속적인 협의와 소통을 통해 급식 납품과정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고, 건강한 학교급식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