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오동 행정복지센터는 9일 오전 10시 황오동 직원과 관내 자생단체 회원, 도·시의원 당선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깨끗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이번 활동은 선거 이후 지역 곳곳에 남아 있는 홍보물 폐기물 등을 신속히 정비하고, 주민들이 보다 깨끗한 도시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주요 도로변과 생활 주변 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와 폐기물을 수거하며 환경정비에 힘을 보탰다. 특히 이번 활동은 지역 주민과 자생단체가 함께 참여해 깨끗한 황오동 만들기에 뜻을 모으는 계기가 됐다.김상문 황오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환경정화활동에 함께해 주신 자생단체 회원들과 참석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통하며 쾌적하고 살기 좋은 황오동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종편집: 2026-06-26 23:19:05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경주시대주소 : 경주시 탈해로 47번길 11(2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북, 아00707 등록(발행)일자 : 2022년 12월 19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성주 청탁방지담당관 : 이성주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성주e-mail : gjtimes62@naver.comTel : 054-746-3002 팩스 : 010-2535-3002
Copyright 경주시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