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선거관리위원회는 6월 5일 오후 2시 시청 알천홀에서 경주시장 당선인 포함 28명의 지방선거 당선인과 가족 등 2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경주시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김정일)이 당선증을 전달했다. 김정일 경주시선관위원장은 “당선자들에게 이 당선증에는 경주시의 미래와 시민들의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 달라는 시민들의 염원이 담겨있다”면서 “‘화합’과 ‘통합’으로 따뜻한 포용의 리더십을 보여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6.3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은 주낙영 경주시장, 배진석·최병준·박승직·이동협·최덕규 경북도의원, 경주시의원 15명 등을 배출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이번 선거에서 이강희 시의원 등 총 6명을 배출하는 성과를 올렸다. <당선자 사진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