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감포읍(읍장 오민규)은 봄을 맞아 쾌적한 지역 환경 조성을 위해 22일 직원과 새마을부녀회를 비롯한 자생단체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환경정비 및 산불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감포를 찾는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에게 깨끗한 이미지를 제공하고 봄철 산불 발생 위험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오류고아라해변과 주요 도로변, 상습 무단 투기 지역 등 총 6개 구역으로 나누어 집중 정비를 실시했으며, 산불예방 홍보 활동도 병행했다. 이날 정비를 통해 무단투기 쓰레기와 해양 폐기물 등 약 3톤을 수거하고, 산불 발생 위험을 줄이는 데에도 기여했다. 오민규 감포읍장은 “봄맞이 환경정비와 산불예방 활동에 동참해주신 자생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리와 캠페인을 통해 쾌적하고 안전한 감포읍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최종편집: 2026-06-27 04:30:22
최신뉴스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톡네이버블로그URL복사
제호 : 경주시대주소 : 경주시 탈해로 47번길 11(2층)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북, 아00707 등록(발행)일자 : 2022년 12월 19일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성주 청탁방지담당관 : 이성주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성주e-mail : gjtimes62@naver.comTel : 054-746-3002 팩스 : 010-2535-3002
Copyright 경주시대 All rights reserved.